브랜드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브랜드대상
브랜드대상

다음주얼리, '2021전국기자협회 선정 최고브랜드대상' 영광 얻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23 10:29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다음주얼리가 지난 20일 ‘2021전국기자협회 선정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다음주얼리는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특허 받은 성형을 이용해 새로운 장례 문화를 만들고 있다. 특허 성형을 이용하면 기존의 화장·매장이 가진 환경·경제적 한계를 해결하고 별세한 고인을 편리하게 모실 수 있다. 


황동기 다음주얼리 대표이사는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지금까지의 장례문화는 화장, 매장이 주를 이루어 현재는 그 장소와 보관, 유지가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게다가 노인 인구가 늘어나면서 장례가 더 잦아졌고, 늘어나는 납골당 등에 지역 주민의 반대도 만만치 않다”며 “이에 착안해 만들어낸 것이 바로 ‘특허 성형’이다. 고인의 유골을 부패하지 않게 압축한 후 도금을 통해 언제 어디든 모실 수 있게 만들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협소한 장소에 많은 유골이 있어 불편한 사항도 해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기자협회에서 저희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국내의 장례 문화에 혁신을 이끌어내도록 끝까지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