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남의 사업엔 늘 내로남불 사상 깊은 PC방 항변 황기주대표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1-01-08 18:55 댓글0건

본문

코로나19시대에 즈음하여 자영업은 거의 문을 닫는 시기다. 먹고사는 것이
문제가 현재 큰 화두인 것은 누구나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이러한 시기에 ㈜윈윈코리아 황기주대표는 많은 고민과 연구 끝에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소재 잘생겼다pc몰이라는 공간 임대사업장을 열어 그 공간에서 코로나에도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개인에게 그들만의 공간을 만들어주어 개인사무, 공부, 개인만의 구상등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pc등을 1대혹은 2대를 비치하여 각종 정보 등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종합 멀티미디어룸으로 영업 중이었다. 


이 어려운 시기에 각종 신종 아이템을 가진 업체가 생겨나 성업하여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개인성향이 다른 여러 분류의 사람들과 콘텐츠 조합이란 곳에서 인천시 남동구청에 각종 민원 등을 제기하고 콘텐츠 조합 카페에 온갖 비방의 글을 올려 보는 이로 하여금 잘생겼다pc몰에 대한 반감등을 조장하였고, 개인 이기주의에 입각하여 신규업종 창업을 방해하고 그들만의 좁은 안목에 사로잡혀 신규창업자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

소위 잘되는 사람들에 대한 열등감에 사로잡혀 못 먹는 밥에 재나 뿌리자는
아주 고약한 사람이라 생각이 들어 황기주대표는 그러한 사람을 끝까지
찾아내고자 한다. 프렌차이즈 업체인 ㈜윈윈코리아에 많은 정신적 피해와
물질적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에 황기주 대표는 해당 조합 및 글을 게시한 사람에게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및 영업 방해에 대한 물질적피해 등 각종 법규에 적합한 소송을 준비중에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