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전국 ROTC 동문들게 삼가 연락드립니다.27기최상근 아들 최진규를 살려내야하는게 주요 임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0-11-28 23:36 조회1,608회 댓글0건

본문

전국ROTC패밀리께 알린다는 급전이다.

최상근 동문의 가슴아픈 사연은 이렇다.

ROTC 동문 및 동기분의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ROTC중앙회 효건강가정협회 전종수 사무총장입니다.

모두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느 누구보다도 심적으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우리 최상근 동문(27기.경남대)의 안타까운 소식이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현재 최상근 동기 아들(최진규 25세)은 지난 4월3일 갑자기 의식이 잃어 고대 구로병원 중환자실에서 지금까지 입원 중입니다.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아들 진규는 2살 때부터 희귀난치성 불치병(근육병)으로 지금까지 다른 사람 도움 없이는 혼자서 살 수가 없는 장애 1급 환자입니다.

급기야 작년에는 아들을 평생 돌보든 엄마 마저 우울증으로 돌아가셔서 최상근 동기 혼자서 아픈 아들과 고3딸을 돌보며 힘겹게 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환자실에 입원 한지가 한달이 지났는데 최근 병원비 중간 정산금액이 너무나 많이 나와서 계속해서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중간 정산을 하지 않으면 치료가 더 이상 불가능한 상태라고 합니다. 주변 지인들의 도움으로 조금씩 해결하고 있지만 앞으로 얼마나 오래 입원을 해야 할지는 모릅니다. 오랜 시간 병원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최상근 동기는 아들 간호를 위해 최근 직장도 그만 둔 상태라 아들의 엄청난 병원비를 혼자서 감당하기는 너무나 힘든 사항입니다. 우리 상근이가 하루 빨리 아들이 완쾌되고 다시 건강한 가정을 이루도록 동문 여러분들이 십시일반으로 도움을 주길 부탁드립니다.

학군 동기들과 동문들의 넉넉한 사랑을 베풀어 주시어 우리 상근 친구가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과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후원 계좌 : 우리은행 102-178049-12001 (최상근)

많은 분들이 후원하였지만 다시한번 도움을 주시기바랍니다.



대한민국ROTC중앙회 효건강가정협회 전종수 사무총장 배상

사진제공 대한민국 ROTC 중앙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