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오디션 열풍의 또 다른 주역은 명품보컬트레이너가 있다.김민진 작곡가의 말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0-10-20 10:51 조회1,634회 댓글0건

본문

요새 핫 하게 떠오른 직업은 트로트를 가르치는 보컬트레이닝이 대세업종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후 각방송사에서 앞다투어 오디션 방송프로그램이 만들어지며 방송을 타고 있는 그 중심을 살펴보면 각 방송사에서 오디션에 끌어모은 가수지망생들을 일단 심사과정을 거쳐 노래좀 한다하면 보컬트레이너를 붙여주어 노래를 가다듬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해진다.


노래좀 하는 친구들은 거기서 보석 다듬듯이 다듬어지며 노래좀 하는 가수로 변모된다. 그런 보컬을 트레이닝 하려면 음악전문 감독이나 전직가수출신등이 본인의 경험을 잘 녹아들게 하는게 아주 중요한 관건이 된다. 


오늘 소개하는 유명 보컬트레이너 김민진 작곡가는 일단 가수출신에다 보컬유명강사로 명성이 아주 자자하게 소문이 그럴싸하다. 젊은 시절에 그가 쓴 곡이 영화 복면달호에서 차태현이 불러 대 힛트된 "이차선다리"이다. 그러니 헌때 그의 곡을 받으러 대문이 닳도록 가수들과 제작자들이 들락날락 하던 시절도 있었으며 기성 가수들에게 이미 백여곡이 불리워진 유명 작곡가 이다. 


체계적으로 기본 발성과 보컬이 되는 법을 아주 깐깐하게 가르치는 걸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김민진 보컬 트레이닝에 많은 연습생이 모이고 이는 현실이다. 트로트로 돈 벌어보고 싶은 사람들은 모이라고 김민진 작곡가는 말했다. 일단 모든게 기초부터 튼튼하게 잡아가야 가수로 오래 버티는 버팀목이 된다는 보컬트레이닝이 요즘 춘추전국시대를 맞은 새로운 신종 핫 한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제 각방송사의 사활을 건 오디션 프로가 방영된다. KBS의 트로트전국체전과 MBC의 트로트의 민족 SBS의 트롯신이떴다등이 방영되거나 제작중에 있다. 여러분도 도전하시려면 일단 기초부터 탄탄히 하시길 당부하는 김민진 작곡가이다. 연락처 kmjmj5577@hanmail.net 010-2420-829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