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코로나와 경제가 어려우니 "극밥대장"이 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0-05-12 00:53 조회2,115회 댓글0건

본문

경제가 어려울수록 간판과 그릇만 바꾸고 창업하여 신화를 써 내려가는 "국밥대장"은 역시 밥이 보약이며 국과밥을 듬직하게 먹으며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우리 고유의 메뉴가 주종을 이룬다.


창업하여 경제악화와 코로나사태로 위기에 몰린 업주들의 살아남기위한 고육지책이 제대로 먹혔다.
우선 먹고 살아야하기에 생존형 식사메뉴인 국밥대장이 미친듯이 체인점문의에 발맞추어 20여개 점포가 오픈하여 성업중이란다.

타 업종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던 여러 업주들이 국밥대장 본사의 외치는 한마디에 감동 받는단다.간판과 그릇만 바꾸라란 캐치프레이즈가 그 어느때 보다도 팍팍 사무치는 단어란다.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시작해서 하루 적지않은 매출이 발생하는 10시 폐점시간이 그렇게 고마울수 없다는데 고객들의 니즈를 맞춘게 득으로 돌아오고 있단다.


가격 저렴,신속제공,맛보장,메뉴개발이 이루어 낸 쾌거라고 창업주 강상준씨는 말했다.

어려워진 경제상황에 저렴하고 맛있는 우리나라 오랜 메뉴들이 고객들의 배를 부르게 해주니 자연 입소문 타고  손에 손잡고 몰려오는 걸 매일 눈으로 확인할수있어

어려운 경제에 따뜻한 국밥 한그릇이 힘이 난다는데~어려운 경제에 따뜻한 국밥 한그릇이 힘이 난다는데~
 어려운 창업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국밥대장" 체인점들

 

더 욱더 서비스에 힘쓰고 있다고 요즘 매상에 아주 만족하는 국밥대장 창업주 강상준(인천검암점주)쌰는 힘주어 말했다.

창업문의는 포털에서 "국밥대장" 검색하면 들어가 볼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