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잔디로 노진구회장의 사회환원 제1탄은 다목적 키 홀더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1-12-12 19:28 댓글0건

본문

50년 신발 제작 역사를 가진 신발 전문업체 (주) 잔디로 노진구회장은 말한다. 오랬동안 기업을 일으켜 성공하였고 발에 있어서는 일가견이 있어 편한 신발과 스포츠용품인 골프화와 그 주변제품들을 국내에 정착시킨점을 강조하며 이제 사회에 무언가 되 돌려주고 싶어서 연구하고 착안 한것이 신발 깔창과 자동차 키 홀더 겸용으로 각종세균이 묻어있는 스마트 폰 액정을 께끗하게 닦아줄수있는 세계 명품 영국 피타드 가죽으로 만든 액서사리를 겸한 키 홀더 100만개를 그 동안 잔디로 제품을 애용하여 주신 분 들이나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제공키로 마음 먹었단다.
세계 명품가죽제품에 사용되는 영국 피타드 가죽은 국내에선 잔디로가 독점으로 공급받는 명품제품이다. 어느날 신발본을 뜨고 남은 여분이 휴지통으로 처리되는 걸 눈 여겨 본 노진구 회장은 이거다 하며 무릎을 탁 쳤다. 호주머니에서 키홀더를 꺼내보니 이 자투리 가죽이면 얼마든 만들어 낼수 있는 것이 키홀더였다.

거기다 요새 코로나균이 핸드폰 액정에서 많이 번지는 것에 착안하여 핸드폰 액정이 가죽 안쪽에서 100% 깨끗하게 닦이는 것을 보고 더 욱더 자신에 차 급히 디자인 하여 한국 고전의 복주머니 스타일의 디자인에 키홀더,액사사리를 겸해 크린까지 해 내는 결합 키홀더가 탄생하였다. 100만여개를 만들어 무료로 나누어 줄 예정인데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100여개씩 싸인을 해 주면 제품을 완성시켜주고 있다. 키홀더가 필요한 단체나 개인의 연락을 받고있다. kingtvceo@naver.com으로 연락주면 된다. 발과 특히 골프화 관련 사업을 하다보니 발건강이 우선이란다.

웃음은 발에서 시작한다고 한다. 발바닥 통증이 있다면 깔창교정을 받으란다. 사라진 발 아치를 찿아주는 3D 지지대 통가죽 깔창이 그 원인을 찿아내 해결해준단다. 노진구 회장은 사회에 환원하는 심정으로 100만 여개의 키홀더로 열쇠보관,악세사리로,스마트폰 액정닦이로 그리고 구두주걱으로도 사용 가능한 복합홀더를 무상공급하기로 마음 먹었단다.

50여년 전통의 잔디로에서 베푸는 선행에 다시한번 경의를 표하고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