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단돈만원으로 여는 쇼핑몰 유투버닷컴 에서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1-11-06 12:34 조회938회 댓글0건

본문

11월5릴 오후2시 구로동 지식산업단지내 에이스 트윈타워1차 902호에서는 창업이후 아주 반가운 작은 모임이 열렸다. 아주 저명한 두분이 (주)옥션짐(박재완 대표이사)메인 쇼핑 플렛폼 "유투버닷컴"을 하늘 높이 상승시킨 의미 있는 날 이였다.

이번에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과 전략적관계를 세상에 알리는 MOU가 열렸다. 세계적인 재벌과의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로비스트 린다유(LINDA YOO)와 TLC INVEST 최창원 회장이 그 대상자였다. 린다유를 옥션짐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또 한가지 기쁜 소식은 옥션짐 통일주식 30만주를 린다유가 매입하여 그 주식을 전달하기도 하였으며 TLC 최창원 회장도 투자키로 하여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글로벌 홍보를 맡기로 MOU계약이 성사 되었다.

이에 기술개발 김장훈 소장과 박재완 대표이사 그리고 박종국 회장의 축사도 이어졌다. 행사가 열린 사옥에서는 30여분의 투자자들이 행사를 지켜보는 내내 박수로 답하며 옥션짐의 발전을 축하해주었다. 린다유 회장과 최창원 회장이 옥션짐 "유투버닷컴"호를 어디까지 상승시켜줄지 기대가 모아지는 하루였다.

이가영 홍보이사는 오늘 하루가 정말 신나는 날이라며 자사 판매 제품 꾸찌뽕을 연신 들이마시며 목을 가다듬으며 최고예요 최고를 외쳐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