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김기자가간다

HOME > YouTube > 특종김기자가간다
특종김기자가간다

소상공인들의 생각과 대통령의 생각 차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arthur 작성일21-07-15 09:26 조회1,117회 댓글0건

본문

■대통령님■

"민주당 국민의힘 정의당 당대표님들 그리고 대통령 선거 출마하겠다고 나선 여러 후보님들, 이런 생각해보셨나요?" 


1. 4단계 2주일이 지나면 

2. 7말8초 대한민국인들의 휴가철입니다. 

3. 일상으로 돌아와 7주가 지나면 또 최대 10일의 추석연휴가 시작됩니다.

4. 그리고 다섯 밤만 자고나면 개천절 그리고 한글날 연휴가 두 번이나 찾아옵니다.


 저희에게는 최악의 시나리오입니다. 자영업자는 죄인이 아닙니다. 여러분 선거의 결정적 파트너입니다. 매 선거 때마다 시장으로, 거리로, 식당과 목욕탕으로 저희들 손 잡으로 오시잖아요. 표 좀 달라고... 이왕이면 가족과 지인들 표까지 싹 다 모아 달라고 부탁하시잖아요. 


이번에는 제발 저희 이야기 좀 들어주세요. 혼만 내지 마시고요. 방송 프로그램 속 연예인들, 대형마트 속 인파들, 백화점 푸드 코트 손님들...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왜 공정하지 않은 잣대를 계속 들이대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금융기관 연체율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다 죽습니다. 자영업자는 죄인이 아닙니다. 이제 명령하지 말고 부탁해주세요. 


그리고 꼭 상의해주세요. 지켜줄 자신이 없는 분들은 앞으로 찍지 않겠습니다. 아무리 힘없는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립니다.


#자영업자 #1800만가족 #살고싶다 사진캡쳐 정괸훈 Facebook 발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