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브리핑

HOME > YouTube > 월요브리핑
월요브리핑

[월요브리핑] 8월 첫째주 월요브리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정민 작성일20-08-03 15:35 조회2,132회 댓글0건

본문

 


인류구원,세계평화에 노력한 신천지탄압 중단하라

(정권의 신천지 몰이로 눈가림 언제까지?)

전 세계에서 “세계평화에 노력한 HWPL과 신천지 탄압 중단하라”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럽-아프리카-아메리카-아시아 종교지도자들 및 대학 교수가 한국 정부에 신천지 탄압을 중단하라는 서한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서한에는 한국 정부가 HWPL과 신천지를 코로나19의 희생양 메커니즘으로 적용하고 있다는 공통적인 내용의 주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들은 HWPL의 설립 허가 취소에 정당한 절차, 기준, 사유가 분명한지와 함께 HWPL의 대표와 신천지 대표가 같다고 해서 동일한 단체로 보면 안된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이만희 총회장은 오랫동안 세계평화증진에 성심을 다해 노력해 왔고 HWPL은 인류를 위해 놀라운 일을 해오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가장 많은 혈장 공여를 하고 있는 신천지에 대한 소송을 즉각 중단해 이들의 인권이 보장될 수 있기를 요청했습니다.

중부지방, 500mm 물 폭탄 한 번 더 온다

(휴가철 물폭탄·산사태로 이재민 속출, 대책마련 시급)

이번 주에도 정체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한반도 중부지방에 최대 500㎜이상 매우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남부지방은 33도를 넘는 폭염이 이어지다 주말부터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청은 한반도 중부에 위치한 장마전선이 움직이지 않으면서 7일까지 중부지방에 많은 비가 내리겠다고 2일 전망했습니다. 장마전선은 이번 주 내내 시간당 50~100㎜가 넘는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3일 오전에도 시간당 100㎜ 이상의 매우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일까지 충북북부 지방에는 많게는 500㎜, 강원영동을 제외한 중부지방에는 300㎜, 강원영동지역과 경북 지역에는 100㎜ 이상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관측했습니다. 기상청은 장마전선이 북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경기지역 주민과 피서지 야영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각별히 당부했습니다.

민주당 TK에 구애, 당권 3인방 공약경쟁 불꽃

(이낙연·김부겸·박주민 대구·경북 표심공략 시작)

더불어민주당 대표 경선에 나선 후보들이 2일 민주당의 험지인 대구·경북에서 지역 표심잡기에 열을 올렸습니다.

이낙연 후보는 이날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시당 대의원대회에서 제가 대표가 되면 지명직 최고위원 중에 영남 안배를 반드시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부겸 후보는 제가 당대표가 되는 것 자체로 대구 경북과 부산 경남 울산을 비롯한 취약지의 당 지지율이 오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주민 후보는 대구·경북 청년당원들을 만났는데, 민주당이 잘해야 지역에서 활동하는 당원들이 어깨에 힘을 넣고 다닌다고 하더라 라며 여러분의 어깨와 심장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정당을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과연 당대표로 적합한 사람이 누구인지 정부와 국민의 연결고리 역할을 누가 잘 할 것인지 당권 3인방의 불꽃 공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