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브리핑

HOME > YouTube > 월요브리핑
월요브리핑

[2023] 1월 마지막주 월요브리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30 10:27 댓글0건

본문


오늘부터 실내마스크 의무 해제

 

정부가 오늘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를 권고로 하향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대부분 시설에서 실내 마스크를 착용 안 해도 무방하지만, 일부 시설에서는 여전히 마스크 착용이 의무로 남아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29일 질병관리청이 공개한 마스크 착용 방역지침 준수 명령 및 과태료 부과 업무 안내에 따르면 대부분 시설에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사라지지만, 반면 감염취약시설 중 입소형 시설과 의료기관·약국 및 대중교통수단의 실내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실내는 천장·지붕이 있고 사방이 막힌 곳입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감염취약시설 중 입소형 시설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1인 병실에 환자가 혼자 있거나, 상주간병인 또는 상주보호자와 같이 있을 때는 벗어도 됩니다. 감염취약시설 중 입소형 시설 종사자도 개인 사무실 등 분할된 공간에 혼자 있으면 쓰지 않아도 되지만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는 반드시 착용해야합니다.


구준엽, 가짜뉴스에도 변함없는 애정

 

가수 구준엽이 서희원의 가족들과 함께 설 연휴를 보내며 굳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중국 매체 시나 연예 보도에 따르면 구준엽은 지난 25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푸에르자 부르타 공연에 참여해 DJ 공연을 펼쳤습니다. 공연 후 취재진을 만난 구준엽은 설 연휴를 어떻게 보냈냐는 질문에 서희원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며 제가 직접 한국 음식을 요리해서 대접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음식은 장모님이 해주신 만두라고 답했습니다. 결혼 후 처음으로 대만에서 설 명절을 보낸 구준엽은 전부터 기대가 컸고, 역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제 기대에 매우 부합했다. 즐거운 설을 보냈다며 장모님이 제가 만든 한국 요리를 먹어 보고 싶다고 하셔서 가족들에게 한국 요리를 직접 해줬다. 불고기, , 야채 볶음 같은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지난 1998년 처음 만나 2년간 교제하며 결별했다가 20년만에 재회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두번 이혼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1년 만에 갈등

 

두 차례 파경을 겪고 재결합한 액션 배우 출신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 유혜영 부부가 또 한 번 위기를 예고했습니다. 28일 장윤정 도경완이 진행하는 TV조선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 측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티저를 통해 나한일, 유혜영 부부를 포함해 개그계 대표 부부 강재준-이은형, 결혼 4년 차 비주얼 부부 전진-류이서, 트렌디한 MZ 신혼부부 이대은-트루디의 결혼 생활이 공개 됐습니다. 각자의 이름을 따 '유일 커플' 혹은 '일류 커플'이라고 불리는 나한일, 유혜영 부부는 사사건건 부딪쳤습니다. 유혜영은 나한일의 운전 방식을 지적하며 왜! 이렇게 운전을 위험하게 하느냐, 자기는 경치 보지마 등 잔소리를 쏟아냈습니다. 이에 나한일은 간섭받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둘의 계속되는 갈등에 방송에서는 유일 부부, 세 번째 파혼 위기!?라는 자막이 나와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한편 TV조선 '부부선수촌-이번 생은 같은편'21일 첫 방송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