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HOME > 전국뉴스 > 부산
부산

부산 | 부산 아이파크, 수원 상대 시즌 첫 승 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도일 작성일20-05-29 21:52 댓글0건

본문

지난 라운드에서 시즌 첫 골을 기록한 이정협이 이번엔 수원을 상대로 골사냥에 나선다

(출처 : 부산 아이파크)


[전국기자협회=안도일 기자] 지난 라운드에서 강호 울산현대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시즌 첫 승점을 따낸 부산 아이파크가 이번엔 수원삼성 블루윙즈를 상대로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부산 아이파크는 오는 530()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수원삼성 블루윙즈와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 홈경기를 가진다.

 

앞선 라운드에서 부산은 K리그 우승권 전력으로 여겨지는 포항-전북-울산을 상대해 12패를 기록했다. 그러나 성적에 비해 부산은 전반적인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경기를 할수록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고, 특히 지난 라운드에서 울산을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시즌 첫 승점을 기록했다.

 

이러한 분위기에는 조덕제 감독의 상대 맞춤 전략도 한 몫하고 있다. 베스트 일레븐 중 상대의 전략을 고려해 일부 선수들을 교체하며 전력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앞선 울산과의 경기에서 22세 이하(U-22) 의무 출전 카드에 골키퍼 김정호를 쓰고, 측면 수비수 윤석영 대신 수비에 강한 박준강을 출전시켜 이청용을 묶은 맞춤 전술이 적중했다.

 

부산의 4라운드 상대인 수원도 부산과 마찬가지로 지난 3라운드 인천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1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경기 이후 부산은 상주-광주-대구를 상대로 승점 사냥에 나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