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HOME > 전국뉴스 > 인천
인천

인천 | (사)대한불교 SNS 전법단, 성산효대학원대학교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정민 작성일19-08-15 13:46 댓글0건

본문

49fa80efe7a49010e49dab6ba2199eb5_1565844364_6144.jpg
 

[전국기자협회=박정민 기자] 부처님 설법을 전하며 조직 강화에 힘써온 사단법인 대한불교 SNS 전법단(이하 대한불교 SNS 전법단)이 성산효대학원대학교와 지난 13일 성산효대학원대학교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한불교 SNS 전법단과 성산효대학원대학교 간의 '효(孝) 교육'을 위해 상호 업무를 협조하고 협약내용을 이행하기 위해 체결되는 계약이다.


성산효대학원대학교 최성규 총장, 부총장, 교학처장 등 교수10명, 대한불교 SNS 전법단의 엄재삼 이사장, 화범큰스님, 김춘수 자문위원장 엄영흠 단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엄재삼 이사장은 "사단법인 대한불교 SNS 전법단은 13일 성산효대학원대학교과의  MOU 체결을 통해 대한불교SNS전법단 부설대학에서도 성산효대학원대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해 석·박사 학위를 수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자격 취득 등 특성화 교육을 통한 불교 지도자 양성 교육기관 개원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성규 총장도 "종교를 초월해 효라는 덕목은 매우 중요하며, 동양 문화권의 효 중에 한국의 효가 제일이다. 오늘 MOU 체결을 통해 성산효대학원대학교 뿐만 아니라 대한불교 SNS 전법단 또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라고 MOU 체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대한불교 SNS 전법단 부설 대학교 명예 총장으로 정갑윤 전) 국회 부의장, 국회 정각회장 울산 중구 5선 의원이 불교의 자비의 사상과 효 정신을 바탕으로 재가 지도자 양성을 위한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개교에 진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