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HOME > 전국뉴스 > 인천
인천

인천 |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 '인사 키트부터 체크인까지' 구슬땀 의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하나 작성일23-09-16 19:58 댓글0건

본문

HWPL이 주최하는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이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가운데, 16일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 이스트타워에 모인 HWPL 봉사자들의 의전이 한창이다.


인사들이 입국해 호텔까지 안전하게 올 수 있도록 차량 동선 확인과 수행기사 배치를 하는 의전 차량부, 객실 키카드를 점검하고 도착한 인사에게 서명을 안내하는 객실 안내부, 앞으로 있을 평화만국회의 섹션에 쓰일 교재를 담은 홍보물 키트를 책임지는 인사총괄국 물품부 봉사자들이 인사들이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HWPL 측은 평화 운동을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 인사들을 국가적 수준의 의전으로 맞이하고 있다. 입국 환영과 안내, 1:1 통역 의전과 근접 경호, 차량 의전, 칸보이(차량 호송대) 등 민간단체 수준을 넘어선 귀빈 의전이 준비됐다.


이번 기념식은 ‘제도적 평화를 위한 다각적 전략 실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국제법 ▲종교 ▲교육 ▲언론 ▲여성 ▲청년 등 30회차 이상의 세션이 운영돼 평화 제도 정착과 관련된 실질적인 토론이 이뤄진다.


HWPL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평화 만국회의 9주년 기념식은 전현직 국가원수 및 장관급 지도자 40명, 그 외 정치, 교육, 문화, 여성 등 각계각층의 대표 8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인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