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HOME > 전국뉴스 > 경기(남부)
경기(남부)

평택 | 평택시, KP-HUB 수출입지원센터 ‘개소식’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4-20 16:24 조회1,986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황춘미)는 지난 17일 평택 KP-HUB 본사에서 ‘코리아 평택 세계의 프로젝트’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기원 국회의원, 예창섭 평택시 부시장, 홍선의 시의장, 김동숙 시의원, 이해금 시의원, 이보영 상공회의소 회장 외 각 기관장들과 기업인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실외에서 진행됐으며 주최 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에 최우선을 둔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영업‧재래시장‧1인기업‧약자기업‧중소기업 온라인 플랫폼과 라이브 커머스 기획 ▲금융과 회원사 연계 ▲중소기업 외 기관들의 자기부담금 정부지원금 컨설팅 ▲자기부담금 최소화 위한 생산자와 소비자 연결 ▲지원사업 컨설팅 및 유통 팔로우 개척 ▲해외시장 바이어 라인 안테나샾 역할 논의 등이 진행됐다.


황춘미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은 “개소식에 참여해주신 많은 내외 인사분들게 진심을 감사드린다”며 “기관장들과 함께 세미나를 준비해 기업의 리더들을 교육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한 경영활동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이보영 상공회의소 회장은 “합심으로 사업을 돕겠다”며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예창섭 평택시 부시장은 “평택에 민간 기업지원기관과 함께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KP-HUB 수출입지원센터는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기업과 함께 온라인 홈쇼핑 런칭을 기획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