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HOME > 전국뉴스 > 경기(북부)
경기(북부)

경기북부 |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2024 평화후원 챌린지‘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2-07 16:35 댓글0건

본문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경기동부지부는 박순좌 지부장을 시작으로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씨가 ‘2024 평화후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2024 평화후원 챌린지’는 영향력 있는 사회 인사들을 시작으로 전쟁·분열·고통의 사회가 아닌 화합·사랑·평화의 바람이 점진적으로 울림이 될 수 있도록 평화를 기원하는 운동이다.  


IWPG는 지속적으로 이 챌린지를 진행하여 여성평화교육,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DPCW 법제화 촉구 등 평화 실현을 위한 개인적 차원에서부터 제도적 차원의 활동에 이르기까지 평화를 이루기 위한 활동에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평화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알고는 있지만 실천 방법을 어려워하는 후원자들이 함께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평화후원 챌린지에 동참한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씨는 “전쟁이 환경 파괴의 가장 큰 주범이기에 앞으로 평화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IWPG는 챌린지를 계속 유지하면서 조승환 씨가 지목한 다음 인사가 챌린지에 잘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IWPG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와 글로벌소통국(DG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지속가능한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 39억 여성들을 모으고 DPCW 지지 및 촉구 활동, 여성평화교육 등 전 세계 110개 지부와 550여개 협력 단체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