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HOME > 전국뉴스 > 전국뉴스
서울

전국 | ROCK BAND MODEL FASHION SHOW VOL.3 KACA 공연 성황리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19 13:06 조회932회 댓글0건

본문

지난달 파주 다빈치 종합촬영센터 에서 ROCK BAND MODEL FASHION SHOW VOL.3 KACA 공연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공연 행사는 한국예술문화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임연희아트아카데미 원장 주관하에 임연희 총기획 / 연출로 진행됐다.

 

본공연은 DOWN IN A HOLE 아메리칸 헤비록 메탈 다운인어홀 멤버라인업 리더/보컬 서준희, 베이스 오인석, 기타 이병두, 드럼 성대창 3집까지 발매한 베테랑밴드,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다운인어홀이며 현재 정규 4집 앨범 제작중이다.

 

MAHATMA 스레쉬메탈 최고의 베테랑 밴드 마하트마 멤버라인업 리더/기타/보컬 윤종갑, 베이스 정영상, 드럼 이준선, 기타리스트 서동휘,

 

마하트마 밴드는 3집까지 발매한 베테랑밴드이며 나름 이쪽에서 많이 알려졌으면 현재 4집 앨범을 제작중이다.

 

임연희밴드 다국적 밴드 팝,,가요,크로스오버등 연주하는 프로젝트 밴드 맴버라인업 78년 미8군 락커출신(베이스) 리더보컬 임연희, 드럼 서희, 8군출신 기타 전우성 , 베이스 이정민 , 세컨기타 전태성


Monster League밴드 -  극한의 표현력에, 익스트림한 테크닉을 접목시킨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맴버라인업 - 보컬/ 리더 조성아, 기타 김태인, 기타 지원석, 베이스 오의환, 드럼 권세호


세상에 넘쳐나는 악마들에게 당하지 않기 위해선, 우리가 더한 괴물이 되어야 한다는 모티브로 괴물같은 연주력과 음악성으로 모인 멤버들.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의 팀명 Monster League는  2013년 결성 이후, 2016년 EP 앨범 [Monster League] 외에 3개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 후 활동 중이다. 

 

한국 전문패션모델들 외국모델들과 접목 시켜서 하는 의상 패션쇼 프로 락밴드 공연과 워킹 퍼포먼스, 스포츠댄스 .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라이브 스테이지와 대채로운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공연이다.


d0afd67f27da7564d6356ea007ddc073_1674101203_2725.PNG
 

 

이날 공연장은 자유!라는 모티브로 정말 자유로운 공연과 촬영이 진행되었다.공연팀이나 촬영팀이나 누구의 간섭과 통제없는 관객과 무대가 어우러진 공연이었다.

 

시종일관 한판 놀음이 귀청을 내리 찢는듯한 강렬한 사운드와 피를 토하듯 울부짖는 보컬...

 

 

음악은 광란, 흥분, 열광이 최고조에 달한 순간의 예술. 현란한게 춤추는 화려한 빛은 걷잡을수 없는 흥분이 심장을 후려치는듯한 음악은 냉정보다는 광분을 유도하였다.

 

이날 관객들의 정신과 마음속에 찌들어있는 답답한 응어리가 말끔하게 씻겨진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락밴드 공연 및 패션쇼 행사라고 전했다.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헤비메탈/락밴드/인디밴드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프로 락밴드 마하트마, 몬스터리그, 워킹에프터유 고스트윈드, 임연희 밴드 출연예정이다.

 

공연 주최자 임연희 대표는 “2023330일 목요일날 다시 홍대 축제의길에서 찾아뵙는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