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HOME > 전국뉴스 > 전국뉴스
서울

전국 |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민족 공훈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0-09 23:41 조회4,937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 광복절을 맞아 ‘2021 민족공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민족공훈대상’은 ‘3.1절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범국민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봉사, 지역사회 발전 등에 공적이 큰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그간 현장에서 발로 뛰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공헌한 정계숙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76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며 대한민국 범국민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민족공훈대상’ 시상식 행사가 계획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전면 취소되어 지난 7일 동두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정문영 의장이 대리 수여했다.


제7대~제8대 동두천시의회 재선의원인 정계숙 의원은 의정활동 전반에 걸쳐 여러 문제점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다년간 답보상태였던 ‘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과 ‘LH 의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 등 문제점을 파헤치고 집행부의 강력한 대응을 이끌어 내어 시민 숙원을 해결하는 강단 있는 추진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수상자로 선정된 것은 시민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동두천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