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김지원 해피원베이커리 제과기능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제과발전최고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22 17:55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김지원 해피원베이커리 제과기능장이 지난 20일 ‘2021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제과발전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지원 제과기능장은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하는 대한민국 제과장인이다. 그는 국내 제과 업계를 통틀어 항당뇨, 고혈압, 성인병 등에 효과적인 제품 개발과 공급에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지원 제과기능장의 경력으로는 ▲대전 성심당 생산부장 역임 ▲구미 1대학 제과제빵 강사 ▲샌드위치 특허 출신 ▲샹떼 대표이사 역임 ▲향당뇨 브로콜리 빵 출시 ▲향당뇨 참외 샤인머스캣 출시 ▲해피원 베이커리 대표 등이 있다. 


김 제과기능장은 수상소감에서 “제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맛과 효능”이라며 “요즘은 제과도 단순히 자극적인 맛뿐 아니라 건강에 좋은 명품요리가 돼야만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기자협회의 상이 특별히 뜻 깊은 이유는 사회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분들에게 주는 상이기 때문”이라며 “이번 상은 더욱 좋은 제과를 계속 만들어 달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제과기능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