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임창열 수도일보 국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언론발전공로대상’ 영예 얻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22 17:38 조회1,500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임창열 보도국장이 지난 20일 ‘2021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언론발전공로대상’의 영광를 얻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임창열 수도일보 보도국장은 참 언론인으로서 언론 분야에서 독보적 연구와 취재를 바탕으로 언론 발전과 교육을 이끌어낸 업보로 이번 상을 수상했다.


임 보도국장은 현재 수도일보에서 정치, 사회, 경제 등 각 분야에서 곳곳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싣기 위해 기자로서의 사명을 다 하고 있다.   


그는 수상소감에서 “수도일보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국기자협회는 전국의 유수한 언론인 및 단체의 연합으로, 전국의 언론 생태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그런 곳에서 상을 받게 되니 더욱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은혜는 평생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