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최영철 애드텍 대표이사,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기업최고경영대상' 영예 얻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22 16:32 조회1,616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최영철 애드텍 대표이사가 지난 20일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기업최고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영철 애드텍 대표이사는 신기술 분야와 지역 산업 발전에 최고 경영자로서 탁월한 성과를 내 이번 영예를 얻었다. 최 대표이사는 1000만불 이상의 수출 금자탑을 수상하고, 일생을 불우한 청소년을 위해 일하면 살아왔다. 


최 대표이사가 이끄는 애드텍은 반도체 다이싱테이프, PE 보호테이프, Adhesive Roll 등 표면보호용 점착테이프 전문기업이다. 


애드텍은 1996년 창립 아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설비투자,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칼라강판, 스테인레스스틸, 알미늄샤시를 비롯한 각종 건축자재, 플라스틱소재, 가구재, 기타 특수소재 보호용 테이프를 생산하며 국내외에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애드텍의 최근 업적으로는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2018년) ▲OLED Glass Etch Masking Tape 개발 완료 및 생산 LED Package 및 Chip Sawing UV 경화용 Dicing Tape 개발완료 및 생산(2014년)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2013년) ▲Clean Room 증설 및 가동(2012년) ▲Clean Room 준공(2010년) ▲UV경화용 Dicing Tape 개발 완료 및 생산 개시(2007년) 등이 있다. 


최영철 대표이사는 “전국기자협회에서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상은 저희 애드텍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것이라고 생각한다. 끝없는 도전과 창조, 혁신,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이 사회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잘 만들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사업을 하면서 신뢰와 정직이 가자 중요하게 여긴다. 앞으로도 생산 기술 혁신, 최고의 품질 확보, 고객 신용 창조,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 등 경영방침을 결코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