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엠서울그룹 송원기 회장, 2020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경제발전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곽중희 작성일20-07-20 16:51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곽중희 기자] 송원기 엠서울그룹 회장이 2020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경제발전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와 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 표창은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고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송원기 회장은 1960년 전라북도 정읍에서 태어났다. 그는 전문 언론인의 삶을 걸어오며 ▲인코랜드 대표이사 ▲에이도스 대표이사 ▲로마실업 대표이사 ▲모티스 사외이사 ▲큐브디벨롭먼트코리아 대표이사 ▲삼웅코리아 회장 ▲한민일보 회장 ▲한국연합신문 회장 ▲더연합타임즈 회장 ▲세계연합신문 회장 ▲경찰연합신문 회장을 역임, 현재는 한국연합신문 회장을 맡고 있다. 


또한 송 회장은 지난 2019년 3.1절 100주년 기념 대한민국 희망 프로젝트에서 서울  시장상을 수여했다. 서울시는 송 회장이 사회계층과 노인들을 위해 상시적으로 나눔과 봉사한 것을 인정해 상을 수여했다.


한편 송 회장은 앞으로 엠서울그룹을 운영해가면서 언론인으로서의 사명을 다하며, 사회 공헌에도 이바지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