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한진섭 만몽재단 이사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한민족문화최고대상 영예 얻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13 17:08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한진섭 만몽재단 이사장이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한민족문화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진섭 만몽재단 이사장은 애국가를 통한 한민족 1만년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강사로 연세대학교 학술단체를 운영하며 한민족 역사 문화 복원을 위해 헌신해 위대한 업적을 남겼으므로 이번 상을 수여하게 됐다.

 

한진섭 이사장은 1973년 농협에 입사에 2019년까지 성실히 근무하며 일해왔다. 그리고 2019년에는 농협중앙회 농민신문사와 NBS농업방송 이사로 근무하며 대한민국 농업과 미래의 스마트팜을 위한 정원을 가꾸어왔다. 특히 그가 선보인 국내 최초 365일 꽃이 피어있는 스마트 팜은 당시 큰 화제를 모았었다.

 

그는 2015년부터 애국가를 통한 한민족 1만년 역사, 문, 철학 알리미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한민족 역사 복원 사업에 참여해왔다. 그리고 2020년 만몽재단 이사로 등극하며, 한민족역사를 위한 업적의 큰 공을 세웠다.

 

한 이사장은 수상소감에서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란 없다는 말이 있는데, 우리 한민족의 고유 문화와 역사를 기억하는 일은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이번 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한민족의 문화를 알리는 사명에 최선을 다하고, 한민족 역사문화 복원과 교육에도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