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홍성열 영등포동4가 재개발추진위 예비위원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사회봉사최고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13 16:39 조회2,896회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홍성열 영등포동4가 재개발추진위 예비위원장이 지난 11일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사회봉사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홍성열 영등포동4가 재개발추진위 예비위원장은 영등포동4가 역세권도시정비형 재개발추진위 예비위원장으로서 헌신하며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개발을 위해 노력였기에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홍 예비위원장은 영등포구의 지적발달장애인 복지를 위해 힘쓰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재개발 추진준비위원장으로 소유주분들이 추대해서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경인로대로변의 보행자 편의를 위해 매일 아침 7시부터 1시간 동안 안전지킴이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안위를 보호하고 있다. 


홍 예비위원장은 수상소감에서 “항상 나보다는 남을 챙기고 솔선수범하고 싶다”며 “거기에 진정한 삶의 의미가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