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HOME > 전국기자협회상 >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강희순 강문정타로아카데미 원장,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타로문화발전최고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13 15:26 댓글0건

본문

[전국기자협회] 강희순 강문정타로아카데미 원장이 지난 11일 ‘2021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타로문화발전최고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강희순 강문정타로아카데미 원장은 21세기 상생과 화합의 시대를 맞이해 타로문화 발굴 육성을 위해 평생 헌신하며 국가발전에 이바지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강희순 원장은 수원시에 거주하면서 강문정 타로 아카데미 원장으로 평소 봉사에 힘쓰며 무예신문 기자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공헌을 해왔다. 특히 방범 활동에 적극 가담해 청소년 선도에도 많은 도움을 주었고 소년소녀가장돕기 및 독거노인 돕기 등 모범적으로 활동해 타에 모범이 되고 있다.


강 원장의 수상이력으로는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2018년) ▲한국평화언론대상(2018년) ▲국회의원표창장(2011년) ▲한민대학교 대학총장표창장(2011년) 등이 있다. 


강 원장은 수상소감에서 “정직하고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마음으로 늘 살아왔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시니 너무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않고 끝까지 신념을 지켜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